관리 메뉴

JIHYUN JEONG

[카페/커피숍] IT업무/독서 카페에서 능률높이기 #2, 과천 마이알레 빌리지 본문

일상/Cafe

[카페/커피숍] IT업무/독서 카페에서 능률높이기 #2, 과천 마이알레 빌리지

StopHyun 2018. 1. 17. 09:09


집에서만 일을 하다보면 쉽게 집중력이 흐트러지거나 침대에 누워서 티비를 보고 있는 나를 발견 하게 됩니다.


이번에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갈일이 생겨서 지인과 함께 과천 마이알레 빌리지(http://www.myallee.co.kr/) 를 가보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주차장이 보이는데 일요일 3시쯤 방문 했는데 운 좋게 자리가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넓습니다. (참고로 주차료를 받습니다/2만원 이상 이용시 2시간 무료)




다양한 건물이 한대 어우러져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보면 됩니다.






커피는 여기서 주문! 가격이 아주 착한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공간을 이용하는 비용치고는 나쁘진 않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공간도 있습니다.






다른 좌석과의 간격은 굉장히 넓어서 쾌적합니다.


단, 콘센트는 기대하고 오시면 안됩니다. 노트북 배터리 풀로 충전하고 오세요 :)





여기는 온실속에 있는 테이블!






향기가 너무 좋아서 여기에 자리를 잡고 싶었으나 이미 사람으로 가득 ㅠㅠ








생활 수집이라는 곳인데 다양한 소품 및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경하기 좋아요.



- 위치 : 경기 과천시 삼부골3로 17

- 와이파이 : 잘터짐(사용중 끊긴 적 없음)

- 주차장 : 넓음(일요일 3시 쯤 방문했는데 자리 있었음)

- 조명 : 어두운곳 밝은 곳 다 있음

- 콘센트 : 거의 없음(기대를 하고 가면 안됨)





적절하며 가능한 짧게, 그러나 항상 쉽게 말하라. 연설의 목적은 허식이 아니라 이해시키는 것이니까.


Speak properly, and in as few words as you can, but always plainly; for the end of speech is not ostentation, but to be understood.


윌리엄 펜

William Penn









'일상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커피숍] IT업무/독서 카페에서 능률높이기 #1  (0) 2018.01.13
Comments